기사 메일전송
달성군 참꽃갤러리, 도원주 개인전 ‘LIFE IS ART’ 개최 - 자연의 순환과 일상 속 생명력을 회화로 풀어낸 유화 작품 전시 - 도시의 일상 속에서도 예술로 피어나는 삶의 의미를 담다 - 도원주 작가의 개인전, 12월 8일부터 12월 24일까지 전시
  • 기사등록 2025-11-28 18:55:16
기사수정

참꽃갤러리 'LIFE IS ART' 웹포스터. 달성군 제공.


  (재)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은 참꽃갤러리 하반기 전시지원사업의 마지막 전시로 오는 12월 8일부터 24일까지 도원주 작가의 개인전 ‘LIFE IS AR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원주 작가는 자연과 인간의 일상이 교차하는 장면을 따뜻한 시선으로 포착하며 그 속에서 삶의 본질과 시간의 흐름을 탐구해왔다. 그의 작품은 계절의 변화와 생명력이 깃든 풍경을 담아내며 도시의 회색빛 일상 속에서도 잔잔한 온기와 감동을 전한다.


남해, Oil on Canvas, 49.8×65cm. 달성군 제공.

 

 이번 전시에서 도 작가는 무심코 마주한 평범한 순간들을 유화로 표현한다. 피고 지는 꽃과 익어가는 열매, 그리고 그 곁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삶이 곧 예술’이라는 메시지를 조용히 전한다. 계절의 순환과 시간이 빚어낸 색채는 관람객으로 하여금 잊고 지냈던 일상의 따스함을 다시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못 위 소나무, Oil on Canvas, 36.7×44cm. 달성군 제공.


 전시는 달성군청 2층 참꽃갤러리에서 개최되며,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최재훈 이사장은 “도원주 작가의 작품은 자연과 인간이 함께 숨 쉬는 일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며 “이번 전시가 관람객들에게 예술을 통해 삶의 본질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례면, Oil on Canvas, 43.5×63.8cm. 달성군 제공.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1-28 18:55:16
최신뉴스더보기
하단 우측 기본배너-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